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✔ 구매한 상품에서 하자가 발견되었어어요.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작성자 Diamond Layla (ip:)
  • 작성일 2020-08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7
평점 0점


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의 레이라 상품에서

하자가 발견된 경우 레이라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게시판에 비공개로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

확인 후 빠르게 새상품 교환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* 원단 올 풀림, 다량의 오염발견 등은 수선이 어려우니 레이라 고객센터로 문의주신 후 사진을 전송해 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.




다이아몬드 레이라 CS 센터

02-6376-1300


평일 PM2:00 ~ PM6:00  

주말 / 공휴일 휴무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Back to 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